• MAIN MENU
  • 네이버 3% 수익률 '네이버 통장' 출시, 9% 포인트 적립받는 방법은?
    이준한 기자 작성 | jeff@rookiest.co.kr | 입력 : 2020-06-09 02:04:24

    사진 출처 : 네이버

    네이버가 전략적 파트너사인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종합자산관리계좌(CMA) 통장인 '네이버 통장'을 출시했다.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, 통장 이용으로 인한 예치금 수익뿐만 아니라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.

    네이버 금융 전문 자회사인 네이버파이낸셜은 지난 8일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네이버 통장을 출시했다. 네이버통장은 비대면(非對面) CMA로 최대 연 3% 수익률이 보장되며, 통장을 통해 네이버페이를 충전하여 사용할 경우 3% 포인트가 적립된다. 타행 송금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가능하다.

    △자유 입출금 통장, 3% 이자율

    종합자산관리계좌(CMA)는 입출금이 자유롭고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나오는 금융상품이지만 최근 수익률은 0%로 떨어졌다. 반면 네이버 통장은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월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100만 원까지 연 3% 수익률을 적용한다. 수익과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셈이다.

    네이버는 통장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는 전 달 네이버페이 사용 실적과 상관없이 100만 원 내 3% 수익을 제공하기로 했다. 무실적 기간 종료 이후엔 월 10만 원 미만이면 연 1% 수익률이 적용되고 네이버페이 실적 10만 원 이상이면 연 3% 수익률이 적용된다.

    사진 출처 : 네이버

    △ 네이버페이 적립 시 추가 혜택

    네이버 통장을 통해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충전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네이버 쇼핑·예약·웹툰에서 결제하면 기존보다 0.5%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. (최대 3%)

    △ '네이버플러스 멤버십' 이용 시 최대 9% 네이버페이 적립

    네이버는 지난 1일 유료 회원제 '네이버플러스 멤버십'을 출시했다.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일정 비용을 낸 네이버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. 해당 서비스를 네이버 통장과 같이 사용할 경우 최대 9%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 효과가 생길 예정이다.

    유료회원에게 제공하는 4% 적립 혜택에, 네이버 마이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2% 적립, 네이버통장을 통한 네이버페이 출전 결제 시 3% 적립이 더해지는 방식이다.

  • 검색
    실시간 뉴스